|
2026-06-26 22:10
조회: 262
추천: 0
레테 했으니까 진힐라 쉬운거 아님?레테 거 제단 안풀어도 체력회복되던만
나 그래서 이번주에 8분동안 진힐라 잡으면서 제단 안풀었음 그런데 풀피로 잡히더라 ㅋㅋㅋㅋㅋ 이딴 사기캐 해놓고 듄켈이 어렵다 하진말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