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 챌섭맛보고 접고 이번에 섀도어로 다시 복귀하게돾는데요
200억메소 보유중이라 이거로 기본적인 템 사서 시작하려는데

보조무기 레유쓸만한거 사고 4여명 18성 유에 사는게 가장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