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5
조회: 116
추천: 0
뉴비 템세팅 질문드립니다1년전에 챌섭맛보고 접고 이번에 섀도어로 다시 복귀하게돾는데요
200억메소 보유중이라 이거로 기본적인 템 사서 시작하려는데 보조무기 레유쓸만한거 사고 4여명 18성 유에 사는게 가장좋을까요?
EXP
476
(76%)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디다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