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22
조회: 177
추천: 0
메린이 템이랑 미라클 조언좀 해주목표는 챌린저 생각하고 있고 3달째 끝물에 찍어도 ㄱㅊ
현재 템 환산 36000 여명 에픽6퍼 10성 추옵해서 끼고 있고 데브팬 17주문서썼다가 이거 걍 써도 되나? 싶어서 아끼는 중이고 하트에 한 장 쓰래서 랭크업 기다리는 중 레잠 한 장은 페어리하트 쓰고 12퍼 쓰고 있고 다른 한장은 제네무기 박을 예정 보엠은 유니크 1줄에 에디에픽 1줄 이벤링 3개 드랍 + 스탯 만들어놨고 이터널플레임링 유니크 15퍼 말고는 다 그냥 주는 거 끼고 있음 미라클하면 블랙보조 등업생각하고 있긴한데 아 직업은 썬콜임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