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59
조회: 143
추천: 0
난 강원기때 제일 ㅈ같았던게ㅈ같은점이 많았지만
심볼로 컨텐츠 막아놓는게 ㅈ같았음 일반유저들은 신규지역가도 심볼때문에 아래지역에서 사냥하고 그랫지않았나 초고스펙 유저들도 신규 보스 깨지도 못하고
EXP
3,666
(16%)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천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