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57
조회: 134
추천: 0
드디어 CPU랑 메인보드 바꿨다9시까지 야근하고 11시까지 회식하고
집에오니 12시30분 씻고 뭐하고 하다가 1시반쯤부터 컴퓨터 꺼내서 만지기 시작 대충 40분 정도 걸린듯 생각보다 더 귀찮았고 메인보드가 넓어져서 선정리 다시함쓔발... 그래도 찐빠난거 없이 한방에 성공했다 다들 이거저거 알려줘서 고마웠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