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도 그렇고 그냥 큐브가 개모자란데? 미트라 큰것도 안바라고 윗잠 레잠 바르고 두줄, 아랫잠 에픽인거 미라클로 등업까지만 바라는데 이것만으로도 큐브가 부족할거 같은데? 해방무기에 바를게 없을 지경인데 그냥 제네패스 플러스 미션 빨리 열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