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33
조회: 180
추천: 0
제로는 내가 모르는 딜사이클이 있는건가윈윈스 문피쉐
스로윙 휠윈드 이거 위주로 돌리고 극딜은 그냥 시퀸스 때려박고 리미트 걸고 조인트 쉐플 쉐플 쉐레 대충 이런식으로 쓰는데 배율 350퍼 보스가 10분씩 걸리고 그러네.... 얘는 고점 딜사이클 안배우면 이럼? 아니면 내가 놓치고 있는게 뭐 있는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