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4
조회: 108
추천: 0
드메템 질문!!무교랑 가횟템이랑 30~50억차이 나면 그냥 가횟템 사도 된다는 마인드야???
드드 하프가 91억이고 에스텔라는 52억 거의 40억 차이인데 무교를 고집해야하나 싶네
EXP
4,141
(35%)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전드닉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