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로 30초극딜 할때 바인드+ 무적10초 2개 보유해서
30초동안 손실없이 딜 넣는건 문제가 없는데
최근에  적자 림보 발드 이런애들 파티격으로 가면서
계속 30초극딜 컷씬에 조금 날아가는거 개꼴받는데
극딜 30초인대신 체급 적당한 캐릭 VS 극딜 압축GOAT 인데 체급 중간 캐릭
하면 닥후인가
넘 거슬리네 뭔가 계속 극딜 손해보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