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11
조회: 1,099
추천: 0
이번 챌섭 확실히 쉬워졌나보다2주차에 하진힐 겨우 잡던 내가 이번 챌섭에선 2주차에 노세 이칼 검마가 다 잡히네...
문제는 하드메이린인데 요놈은 투력이랑 헥환 몇정도되야 넉넉컷 잡히려나..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