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에 하진힐 겨우 잡던 내가 이번 챌섭에선 2주차에 노세 이칼 검마가 다 잡히네...

문제는 하드메이린인데 요놈은 투력이랑 헥환 몇정도되야 넉넉컷 잡히려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