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에서 칼로스 2층으로 가면
1층으로 내려가서 표식 달아놓으면 밑에 있어도 풀딜 다 들어감
동층 맞딜하면서 텔포로 와리가리<< 이딴거도 필요없음

당연히 주력기 쓰면서 간섭작 할 필요도 없으니까
노룩샷할때 집중하면서 쏠 수 있어서 실수도 잘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