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11
조회: 553
추천: 0
레테 칼로스가 ㄹㅇ 개딸깍임2페에서 칼로스 2층으로 가면
1층으로 내려가서 표식 달아놓으면 밑에 있어도 풀딜 다 들어감 동층 맞딜하면서 텔포로 와리가리<< 이딴거도 필요없음 당연히 주력기 쓰면서 간섭작 할 필요도 없으니까 노룩샷할때 집중하면서 쏠 수 있어서 실수도 잘 안나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