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27
조회: 339
추천: 0
미라클때 하트말고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진심 모르겠는데 도와주세요...![]() 일욜 유잠으로 하트바르고 레전 노려볼건데 자본은 지금 30억+@(메소,큐브) 정도 있습니다 미트라 사고싶은데 지금 너무 비싸서.. 나중에 시세 좀 떨어지면 천천히 칠흑 맞출 계획 있습니다 장신구라도 레전 노려볼까요 아니면 똥블렘 건들여봐야하는지...
EXP
246
(46%)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실루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