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시절에 30분 다 쳐서 최소컷하는건
절대 널널컷이라 한적 없고 피로감 미쳐서 챌섭에서도 잘 안했는데
이번 챌섭은 20분 죄다 치면서 남은시간 진짜 0.3초도 보고 거의 대부분 1분 미만 남기면서 아슬아슬하게 깼는데
솔직히 걍 널널했음 20분을 쳐도 안피곤하고
도전하기 전에 막막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