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델로 검마 90퍼 나오고
친구는 레테로 27퍼 나오는데
6월 30일까지 좀 더 세팅하면 저는 100퍼되고 친구는 3~40퍼쯤 될 것 같아요
둘 다 작년에 해방하고 한 번 잡아본게 다인데 6월검마 잡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썸머카운트다운 빠지기 전에 7월1일에 2인격 한 번 더 할지 아니면 더 키워서 7월은 각자 솔격하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