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쌤들

본섭 50억이 생겨서 이걸 어떻게 쓸까 고민중에
쌤들 의견 여쭙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지금 일단 챌섭 검마는 119퍼 뜨고
레잠 2개 주잖아요? 하나는 제네무기에 바를거고
남은 하나를 미트라 사주고 여기에 쓸지
아니면 본섭에서 쿨뚝을 사주는 게 나을지
쌤들 의견 듣고 싶습니다,,

지금 챌섭 보마는 세렌까진 유챔으로 하고싶고
본섭 렌은 솔플만 거의 해서 쿨뚝이 그정둔가 싶은 상황입니다
20분 되면서 쿨뚝 성능이 바뀌었다고는 하는데 자세히는 알진 못하는 상황이구요


의견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