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샵 순백으로 업횟 살리는건 비추인가요?

어차피 템포 천천히 가고 있고(지금 플래티넘) 엄청 빡세게 안할거긴 함

근데 70퍼 완작보다 공격력이 낮게 붙었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