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02
조회: 598
추천: 0
미트라 지금 사는건 넘비싼가여..낼 미라클 데이보고 하는게 나을까요?
완작살거고 레레 살거같긴한데 매물보니 방금 400억 정도까지 보이던데.. 뉴비라서 이게 옵션 어케 합리적으로 보는지도 모르겟고..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