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미라클 데이보고 하는게 나을까요?

완작살거고 레레 살거같긴한데 매물보니 방금 400억 정도까지 보이던데.. 뉴비라서 이게 옵션 어케 합리적으로 보는지도 모르겟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