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1
조회: 275
추천: 0
야이 시발 사람옆 지나갈땐 어깨 피해주는게 상식 아니냐?애고 어른이고 한쪽이 어깨 슥 틀어 피해주면 자기도 피해가야지 그냥 어깨 치고 가네
자연스럽게 몸에 베어있어야 하는거 아님? 피시방에서 한노래 큰소리로 스피커 반복재생하는 새끼들만큼 상도덕이 없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