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윗잠 방공공 맞추려고 하는데,

윗잠 된 거 사서 틈틈히 에디 유닠 15% 정도 노리는 게 맞을까?

아니면 챌섭인데 내일 미라클 때 처음부터 끝까지 직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