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이 빠듯해서 보조/엠블 직작 여유는 없다보니 이번 미라클땐 여명에 집중하려는데

1. 유닠잠재가 모자라서 한부위 정도는 여명에 에픽 발라서 메소로 유닠 등업 후 실버로 옵뽑기
2. 유닠/레어인 여명 전부 메소로 에디 에픽 등업
3. 페어리에 유잠 바르고 레전 등업 + 에디 레어에 메소로 에픽 등업

이정도만 해도 맛도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