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 11시까지 피시방에서 챌섭 보스 열심히 돌고 오늘 아침에 피방 오니까 보호모드 걸려있음

폰인증 없고 카드사도 안쓰는 거밖에 없어서 주민등록초본 팩스랑 문의 보내놨는데 주말에 안풀어주겠지? 내일 미라클 해야되는데 ㅜㅜㅜㅜ

쌀 거래도 안했는데..
5개월만에 복귀 + 피시방 + 어제 패스사려고 캐충 십만원 했는데 이거때문인가.. 미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