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36
조회: 233
추천: 0
카이는 불쾌한게 딱 하나 있긴했음2페 3연검기 패턴 카이랑 붙는게 안전지대인거 모를때
뛰발 이걸 어케 다 패링함? 이러다가 안전지대 있다는거 보고 얼탱이가 없었음 메이플이 유독 패턴 가짜이펙트가 좀 심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