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 패치 이후 아델로 노적자 잡는데 0초에 잡음 ㅋㅋㅋㅋ
배율 104퍼인데 이게 맞냐 게이지도 3페 한번 실수 한거 빼곤 풀게이지였는데
보스 시간은 줄었는데 게이지 차는건 똑같아서 그런가 훨씬 빡세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