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마냥 지옥의 조에 들어가잇는게 아니라
멕시코 제외 순수 하위팀들에
멕시코도 손흥민 교체 전후로 전술 전략 바로 바꿧단거보니
멕시코도 우리나라 존나 고평가하고 잇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