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퍼면 깰 수 있나? 해서 갔는데

극/준극 다 쿨 안밀리고 했는데 시간 절대 안되는 거 같음.

핵사는 3까지 개방하고, 모든 코어 1씩 만 뚫은 상태.

마코만 9 둘둘 해도 안될거 같은데, 혹시 격 해보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