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7만 중반인데 지금 길드가 원래 47포 49포 이러다가 걍 45포 고정으로 바뀜.. 수로는 차피 쳐야하는데 이럴거면 옮겨도 괜찮지 않나 싶어지는데 52포는 수로점수 빡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