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30
조회: 108
추천: 0
요즘엔 잼민이들 이어폰 안 씀?소리 작게 하고 핸드폰 스피커 귀에 대고 하거냐 ㅈ까고 크게 트는 애들이 버스나 전철에서 좀 많이 보이는듯
아님 해드셋이거나 이어폰은 눈에 안 띄어서 그런지 ㄹㅇ 못 본 것 같음
EXP
140,563
(22%)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아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