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 에르다 받을까요?

아니면 솔 에르다 조각 받을까요?

현재 드메템 대충 세팅 후[이벤링드3줄 드메 2파츠 메1파츠]

자석펫 살려고 메소모으는 하루 2시간 사냥하는 유저입니다.

조각을 받고 스펙업은 천천히 하는게 맞을까요?



환산 2.7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