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52
조회: 120
추천: 0
보조 관세 포함 22억 넘으면 블랙 레잠 괜찮지않나쌍레 5줄 뽑는것도 아니고
윗잠 두줄(공짜 큐브 저격) + 내일 미라클이니 메소로 에디 에픽 공마9퍼 or 유닠 9퍼 스탑 소소한 도파민 한스푼, 레전 가면 나이쨔 하트에 쓰는거보다 당장 쎄지는 비용 대비 투자값 적어서 이게 낫지않음?? 여윳돈 있으면 교가가 맞고 50억 100억 있는 기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