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이렇게 빨리할줄 알았으면

그냥 두세부위만 사고 뻐팅길걸

당시기준 3부위 드드 드메 메메  관세포함190억인데 290억주고 만들고

나머지 부위 정펜 자리 포함해서 걍 싼마이로 다사서 관세포함 525억주고 가성비 풀드메 맞춤 

여기서 일단 100억손해봤고...

장신구 이 가격이면 걍 직작하지 해서 샤타없을때

27퍼 2줄 18성 5부위 만들고 보니까 ㅈㄴ터져서 부위당 관세포함 235억먹어서 손해봄

추가로 27퍼 두줄 18성 파풀마 걍 관세포함 44억하길래 사왔고

도미도 비슷한급보는데 가격이 갑자기 올라가서 22성 관세포함 113억주고 사옴

근데 정작 보조 엠블은 넘 비싸서 유에 레에 싼마이로 쓰다가 비수기때사려고...

헥사강화만 주구장창하는중 

관세비+직작손해비용으로 대충 200억은 잡아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