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일땐 배율만큼 치는건 걍 노답이라 포기했었는데

20분변한뒤부터 배율만큼은 아니라도 근접하게 잡혀지네..

갓겜 다됐네 ㄷㄷ

쉽고 어렵고를 떠나 너무 재밌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