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에르다조각 너무사놔서 0 에르다, 500 에르다조각인 상황이라 일단 주문서로 장비부터하는게 맞는거같은데 
17성 카르마랑 프악공사서 가엔링 작하는게 먼저임? 
템 바꿔야할 우선순위들을 모르겠음 
지금 연모 진힐라 노말까진 잡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