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6
조회: 192
추천: 0
이상태면 코인샵 머부터해야함?그 에르다조각 너무사놔서 0 에르다, 500 에르다조각인 상황이라 일단 주문서로 장비부터하는게 맞는거같은데
17성 카르마랑 프악공사서 가엔링 작하는게 먼저임? 템 바꿔야할 우선순위들을 모르겠음 지금 연모 진힐라 노말까진 잡았음 ![]() ![]()
EXP
4,269
(67%)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흑짐승혐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