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0
조회: 148
추천: 0
내일 레테 검솔의 시간이다 2.5인데 되겠지?풀도핑 못 해서 환산 좀 낮춤
내일 익몬하면 280 다이아찍히고 이걸로 결계 좀 올리고 검솔 안되면 본섭 메소 투입해서 보조 레유 적당한거 구매예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