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캐릭을 본캐로 노리고 잇는 메린이입니다 .

그런데 이번에 반지 4개 레전더리 4개를얻을수있고 

저는 2개는 메획,드메 를 생각하고 2개는 스펙업용 보스 반지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득충님의 영상을 보면 반지를 1티어 2티어를 다 메획하는용으로 쓰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이벤링 4개를 아,드반지로 맞추게되면 보스잡을때 남은 반지 두개는 어떤걸로 채워야하나요 !? 

그리고 그렇게 해서 열심히 재획하는게 맞는걸까요 ?!(재획은 메제까지 노리도록 하는중입니다 , 어쩌다 못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