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0
조회: 132
추천: 0
블랙보조 미라클때 레유 만들고 쓰는거정돈 좋지 않나그냥 보조 깡으로 사먹으려면 100억 넘게 깨지는데
블랙보조는 카르마니까 공짜큐브 던질 수 있고 그냥 맨첨에 두줄 뽑아놓고 쓰다가 애완으로 카르마 던져서 운 좋으면 3줄 쓰는거고 아님 뭐 말고 그러는거 아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