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새끼들 닷지만 계속 처 하다가 
노틸정글 튀어 나오길래 닷지했는데 
제재 때리네 미친놈들 
욕 문의 넣고 
다시 큐잡았는데 
정글련이 로크 밴 처 안해서 
픽창 또 지랄 나고 
상대쪽 픽하니까 
또 싸우길래 
욕박고 내가 닷지 했다
30분 개같네 진짜

한판하기 뒤지게 어렵노 미친 라이엇 개새끼들 
망해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