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1
조회: 186
추천: 0
다들 주보돌이 어케함?챌섭안할때 주보돌이 만들어도됨? 깡통270캐릭있는데 20분화되고 시간이 너무 남아서 깡통캐릭 해방할겸 주보돌이돌릴까하는데 많이 비추임? 챌섭캐릭이랑 주보돌이 하나더만들면 딱 유챔5개들어갈거같아 지금3개있는데 뭐가나을까
20분화되고 너무 쾌적해져서 6개나 7개가득채우고싶어
EXP
2,054
(27%)
/ 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눈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