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49
조회: 202
추천: 0
데벤 하세유챔 후기![]() 유챔으로 만난 하세는 최악이었다. 리레4 구매하고, 헥사스탯3 떡작해서 겨우 잡았음... 유챔중에서 투자는 제일 많이 했는데 성능은 최악임ㄹㅇ
EXP
3,778
(44%)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떼둘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