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7
조회: 320
추천: 0
100%대도 깨지긴 하는구나대적자 실수 하나도 안했는데 피가 12%남아서 뭐지..했음
아 미라클때 밑잠 다 만져주고 해야겠다 생각하고 찐막 했는데 깨짐 재사용차이가 줫나 크네;; 견장 18성을 업어오느라 메멘토18성 1장 남는데 샤타때 아무거나 파방안하고 돌려봐야겠네 남은돈, 큐브 박박 긁었는데 야무지게 탕진해야겠다 ![]() ![]()
EXP
7,064
(57%)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혀로조아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