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51
조회: 189
추천: 0
나... 너... 좋아하냐?![]() 너만 보인단 말이야 널 사랑한단 말이야 눈을 감아도 너만 보인단 말이야 너만 부른단 말이야 널 사랑한단 말이야 입을 막아도 너만 부른단 말이야 바보같은 사랑에 아파서 이기적인 사랑만 내게 줬나봐 사랑했다는 한 마디 못하고 그저 바라만 봤던 게 후회가 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