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59
조회: 283
추천: 0
둘째줄 보공 기대값이 원래 이렇게 높음?![]() 기대값 계산기 만들고 내가 뽑아야 할 레테 어빌 기대값 보는데 어빌 반값 없을때 둘째줄 보공 10뽑는데 3000만 드는거 맞나? 내가 잘못구현한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