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준비해서
15억으로 보조 레전보내고 에메랄드 보상 블큐 30개랑 코인샵 골드 큐브써서 보조 35/9 뽑았고

돈 남아서 여명 싸게 올라오면 살까랑
엠블 올려볼까랑 고민하다가

엠블 눌러보자 싶어서 눌렀는데 저렇게 뜸

걍 엠블 킵하는게 나을까??
보조도 저거 그냥 쓰면 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