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9
조회: 195
추천: 0
메린이 이거 킵해?![]() 30억 준비해서 15억으로 보조 레전보내고 에메랄드 보상 블큐 30개랑 코인샵 골드 큐브써서 보조 35/9 뽑았고 돈 남아서 여명 싸게 올라오면 살까랑 엠블 올려볼까랑 고민하다가 엠블 눌러보자 싶어서 눌렀는데 저렇게 뜸 걍 엠블 킵하는게 나을까?? 보조도 저거 그냥 쓰면 되는거 맞지?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