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6
조회: 300
추천: 0
메린이 템 왜 사서쓰라는지 알아버렸다...![]() 열심히 30억 모아두고 부품꿈을 가진상태로 에디큐브 돌렸으나... 에디 레어 천장치고 이건 아니다 해서 똥블렘 돌리다 열받아서 현질까지 했는데 씨ㅡ발 50몇억쓰고 남은게 똥블렘 잡옵이랑 보조 에디에픽이네 하 ㅋㅋ 지금 너무 화난다 ㅅㅂ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