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9
조회: 95
추천: 0
너무 어렵다..이번에 전역하고 메이플 챌섭 열린다길래 좀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제논으로 276찍고 전투력 2500만에 카오스 더스크까지는 잡았는데 남들보다 약한 것 같아서 20정도만 지를라 하는데 어떻게 스펙업을 해야 할까요..?
EXP
21
(21%)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Dhdp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