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직작하던 레유 보조 에디천장+3회만에 공공뎀 컷 (이번에 100억 사용 + 이전에 70억 사용 = 총 170억)

남은 금액 250억으로 드메템 샀습니다.
챌3 노관세 매물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다 관세 내고 샀어요




350억 깔끔하게 사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