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14
조회: 116
추천: 0
뉴비 도미 질문있습니다.. 올올올떳는데 이거![]() 지금 제가 일리움 키우고 있구 이번에 추옵 괜찮아보이는 도미 경매장에 11억에 사서 등업은 메소로 했고 메멘토 골드큐브 돌리다가 올올올이 떴는데요 이거 작을 더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끼다가 한달뒤에 팔아야하나요..?
카제로스 26년도부교공신입사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