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일리움 키우고 있구 이번에 추옵 괜찮아보이는 도미 경매장에 11억에 사서
등업은 메소로 했고 메멘토 골드큐브 돌리다가 올올올이 떴는데요
이거 작을 더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끼다가 한달뒤에 팔아야하나요..?